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저소득·취약계층가정 200세대에 쌀(10㎏) 200포 전달
순천중부새마을금고(이사장 강호연)는 지난 9일 풍덕동행정복지센터에 쌀(10㎏) 2백포를 기탁했다. 기탁된 쌀은 풍덕동 저소득·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순천중부새마을금고는 나눔 실천과 수익의 사회 환원을 위해 11월에도 20만원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강호연 이사장은 “최근 더욱 심해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위축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 상황이 양호해져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봉사활동이 활발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순금 풍덕동장은 “연말이면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에 동참하는 순천중부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런 나눔이 겨울철이면 더욱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