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신중년 커뮤니티활동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17일 오후 2시,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3층 강당에서 ‘2025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 지원 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한 신중년 단체들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구청은 2024년부터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해 왔으며, 5인 이상으로 신...
▲ [사진=공차코리아]글로벌 티(Tea)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일부 음료 메뉴 가격을 4년 만에 인상한다.
가격이 인상되는 품목은 전체 37개 메뉴 중 밀크티·스무디·커피류 등 총 21종이다. 이 중 20종이 200원, 청포도 스무디 1종만 300원 인상된다. 평균 인상률은 4.9%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가격 인상은 지속적으로 높아진 원재료 가격과 인건비 등 매장 운영을 위한 직간접 비용의 변화가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며 "그동안 소비자 부담을 우려해 본사가 인상분을 부담해 왔으나, 가맹점주들의 부담 악화를 막고 품질 및 서비스 유지를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앞으로 가격 인상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덜고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에게 양질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