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는 28일 오전 10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2025년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는 수돗물 분야 강의와 함께 주부감시자(모니터)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연찬회(워크숍)는 제9기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및 관계 공무...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일본은 지난 2월 미국이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대한 외교적 보이콧을 선언한 후 결정에 합류한 여러 국가 중 하나였다.
마쓰노 히로카즈(松野広加) 일본 내각 사무총장은 일본이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외교적으로 보이콧하겠다고 밝혔다. 이것은 도쿄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발표되었다고 TASS가 보도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고위 공무원은 올림픽에 참가하지 않고 스포츠 관계자만 일본을 대표할 예정이다.
마츠노는 "베이징올림픽에는 하시모토 도쿄올림픽조직위원회 위원장과 야마시타 일본올림픽위원회 위원장이 참석한다. 모리 선수도 패럴림픽에 참가한다"고 말했다.
중국은 일부 국가의 베이징 올림픽 외교적 보이콧에 대해 엄정한 성명을 발표했다. 특히 일본이 외교적 보이콧에 참여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온 후 쿵 쉬안위 주일본 중국대사가 양국 관계가 악화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