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순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문응연), 순천시체육회(회장 이상대), 순천시장애인체육회(상임 부회장 안운봉)는 오는 4월과 5월 순천에서 열리는 전라남도체육대회 및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5일 순천시체육회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세 기관의 각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행사개최를 위해 자원봉사 지원, 상호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기관별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협력, ▲도민체전·도민장애인체전 등 각종 체육행사에 자원봉사자 모집·배치 지원, ▲자원봉사프로그램 및 교육·행사 진행을 위한 장비·시설 및 공간 활용지원, ▲세 기관의 주요 추진사업 연계 및 홍보지원, ▲기타 세 기관의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한 상호협력 등으로, 앞으로 세 기관은 자원봉사 및 체육진흥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문응연 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세 기관과 순천시의 성장발전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며 “순천시에서 개최되는 큰 행사에 자원봉사자들이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성공적인 체전이 개최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61회 전라남도체육대회 및 제30회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 경기운영보조 등 행사지원을 위한 자원봉사자를 3월 30일까지 모집 중이다. 자원봉사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1365 자원봉사포털 또는 (사)순천시자원봉사센터(061-746-4024)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