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지속적인 나눔으로 지역 주민과 청소년 보호 육성에 솔선수범
봉화라이온스클럽(회장 박종배)은 지난 17일 순천시 청소년문화의집을 찾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중등 청소년들의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110만원 상당의 수학·영어 교재를 지원했다.
봉화라이온스클럽 한 회원이 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 위원으로 참여하여,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역자원 연계, 자문,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해 왔다. 이를 계기로 2019년부터 청소년 단체티 및 수학·영어 교재 등 꾸준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박종배 회장은 “청소년들이 학업성취를 통해 미래에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열리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후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순천시 아동청소년과 관계자는 “장기적인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지역의 청소년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주시고, 나눔으로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올바른 학습 습관을 갖고 꿈을 찾아 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봉화라이온스클럽 70명의 회원들이 지역주민과 저소득층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집수리 및 김장 봉사활동, 여성 장애인단체와 사랑의 띠 복지협회 기부금 전달, 독거노인 물품 지원, 장학금 지원, 환경 정화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