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두 차례 이혼 경험 후 결혼과 사랑에 대한 조언
가수 박기영은 1997년 데뷔 이후 다수의 히트곡과 앨범으로 국내 최정상급 가창력을 보여줬다.그는 2010년 첫 결혼 후 2년 만에 딸을 낳았으나 2015년 합의 이혼했고, 2017년 두 번째 결혼도 2022년 종료됐다.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박기영은 결혼과 이혼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이혼은 상처가 크기 때문에 빨리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 시작한 이후 러시아에 대한 국제 제재가 가해졌고, 루블화는 급락했고 상품 가격은 상승했다.
충격을 받은 소비자들은 상점에서 많은 양의 식료품을 구매하고 비축하기 시작했고, 주요 유통매장의 매대가 텅 비는 사태가 벌어졌다.
이에 러시아 정부와 슈퍼마켓 체인점은 1인당 판매 품목 수에 양적 제한을 부과했다.
예를 들어 라면, 동물사료, 화장지, 쌀 등의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 기타 필수 제품에 대한 수량 제한도 있다.
또한,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러시아 당국이 투기 가능성을 고려해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가격 통제에 나섰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