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두 차례 이혼 경험 후 결혼과 사랑에 대한 조언
가수 박기영은 1997년 데뷔 이후 다수의 히트곡과 앨범으로 국내 최정상급 가창력을 보여줬다.그는 2010년 첫 결혼 후 2년 만에 딸을 낳았으나 2015년 합의 이혼했고, 2017년 두 번째 결혼도 2022년 종료됐다.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박기영은 결혼과 이혼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이혼은 상처가 크기 때문에 빨리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 사진=시흥시시흥시민축구단(대표이사 박상호)과 고도한의원(대표원장 박문석, 전용현)이 지난 3일, 시흥시민축구단의 홈경기가 열리는 정왕스타디움에서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함으로써, 상생을 위한 즐거운 동행을 시작했다.
시흥시민축구단 선수단의 부상 방지 및 치료를 위한 의료지원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이번 협약으로, 선수단은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통해 경기력을 유지하고 더 향상할 수 있는 장기적인 플랜 구축이 가능하게 됐다.
또한, 양 기관은 스포츠·의료 분야를 넘어 지역사회 다양한 분야의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인 노력을 함께 기울이기로 했다.
박문석 고도한의원 대표원장은 “시흥을 대표하는 스포츠 구단인 시흥시민축구단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선수들이 부상 없이 경기에만 집중해 K3리그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박상호 시흥시민축구단 대표이사는 “최상의 의료서비스 지원으로 홈 축구팬들에게 보다 나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게 돼 매우 감사하다”며, “상생협력의 파트너십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