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아동 32명과 물놀이와 황토찜질 체험
순천시 왕조2동 마중물보장협의체는 지난 10일 지역아동센터 아동 32명과 함께 광양시 봉강면에서 물놀이와 황토찜질 체험 등 ‘왕조2동 이행복 다락방’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와 무더위로 지친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아이들에게 여름방학의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왕조2동 마중물보장협의체는 매년 다문화, 한부모 가족 등 소외된 이웃과 문화체험행사를 통해 소통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정은경 왕조2동장은 “앞으로도 마중물보장협의체와 함께 더불어 사는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박종선 마중물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학업과 코로나로 지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했다.”며, “매년 이웃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