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사랑의 꾸러미 전달과 소통을 통한 행복한 날 선사
순천시 왕조1동은 지난 7일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제26회 노인의 날 행사를 열었다.
노인의 날 행사에는 왕조1동 직능단체 회원들이 33개 경로당을 찾아가 준비해온 음식으로 다과상을 차리고 덕담을 나누면서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날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직능단체 회원들은 효도의 마음을 담아 사랑의 머핀빵을 직접 구웠고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다과류와 선물로 사랑의 꾸러미를 정성스레 만들었다.
꾸러미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거동이 불편해 노인의 날 행사에 참여가 어려워 아쉬웠는데 이렇게 경로당까지 방문해서 챙겨주니 정말 고맙다”라고 말하며 기뻐했다.
박진숙 왕조1동 노인의 날 행사추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집합 행사가 어려워 예년과는 달리 관내 각 경로당을 돌며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보람도 있었고, 구석구석 챙길 수 있어서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흐뭇함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