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순천시 장천동에서는 지난 7일 다목적회관에서 직능단체가 다 같이 모여 연말 이웃의 정을 나누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대승사에서 배추 100포기를 후원해 주었으며,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등 여러 직능단체에서 정성을 다해 준비한 절임배추와 양념으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김장김치는 관내 온정이 필요한 80세 이상 저소득 노인 10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채인 주민자치회장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추운 겨울 우리 주변의 어려우신 분들이 조금이나마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끼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장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홍균)는 “추운 날씨임에도 이른 아침부터 수고해주신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등 여러 직능단체와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우리 행정에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모두가 행복한 장천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