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지원 앞장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지난 3일 순천시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보해양조는 이날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청소년을 선발해 중학생 2명에게 장학금 각 70만 원씩 총 140만 원을 전달했다.
1981년 보해양조가 설립한 보해장학회는 광주전남에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인성이 모범적인 청소년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42년간 선발된 인원은 3924명으로 이들에게 지급된 장학금은 37억 원에 달한다.
또한 보해양조 순천지점은 매년 지역 내 독거노인, 저소득층에게 생필품, 자원봉사 사랑의 밥차에 기자재,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벌여왔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청소년들을 지원하고자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사회를 발전시키는 기업으로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중1~2학년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자원과 연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