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23일 시청 본관 2층 상황실에서 민관군 관련 기관 및 단체장 등 30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신규위원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안보 영상 시청, 주요 현안 및 시정안내, 자율토론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8월에 예정된 을지훈련 일정을 안내하며 국지도발 대응체계에 따른 위기관리 연습, 통합방위협의회 소집 훈련과 전시상황 발생 시 전시전환 절차 등 위기 단계별 훈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이날 동두천시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으로 회의를 주관한 박형덕 시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동두천시 통합방위 태세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수 있도록 각 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리며 시정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