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순천시 주암면 취약계층에 1,200만 원 후원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18일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 연말 이웃돕기 성금 1,2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성금은 골프존카운티 순천 골프장 임직원이 모은 기부금으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주암면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쓰일 예정이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도움이 되고자 ‘행복한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더 살피고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나눔에 동참해 주신 골프존카운티 순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따뜻한 온기를 지역의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 순천(주암면 소재)은 2018년부터 매년 주암면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 및 후원 물품을 지원하며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