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순천시 별량면 청년회(회장 한종귀)는 지난 12일 더헤윰웨딩홀에서 기관단체장과 역대 회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제25대 임치훈 회장이 이임하고 제26대 한종귀 회장이 취임하였으며, 청년회기 입장, 지역발전 유공자 표창, 신임 회장단 소개, 취임사 등 순으로 진행되었다.
별량면 청년회는 매년 면민의 날, 노인의 날, 화포 해맞이 행사 등 지역 행사에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한종귀 신임회장은 “청년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별량면청년회를 잘 이끌어 항상 겸손하고 솔선수범한 자세로 봉사하고 선한 영향력을 퍼뜨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