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내가 만든 이미지’ 논아트로 펼쳐지다!
순천시 별량면 주민자치회(회장 현영수)가 시민들이 참여해 함께 의미를 나누고 즐길 수 있는 논아트 조성을 위해 ‘별량면 논아트 이미지 공모전’을 오는 22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순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순천시의 새로운 CI와 어울리고 별량면의 특색을 나타낼 수 있는 이미지를 공모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참가신청서, 응모작품설명서 등을 이메일(kara786@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1인 2작까지 제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청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신청서는 적합성, 주민공감정도, 창의성, 대중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해 최우수상 1명(시상 및 상금 20만원), 우수상 1명(시상 및 상금 10만원)을 수여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2024년 별량면 논아트 이미지로 활용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별량면 주민자치회(061-749-8230)으로 문의하면 된다.
현영수 별량면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순천시민이 떠올리는 별량면의 이미지로 논아트를 조성함으로써 시민들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내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