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일본의 최근 방위력 강화 움직임 비난 “열도가 주변 나라들의 강력한 징벌의 공동 과녁에 들어가게 하는 결과만을 초래하게 될 것”
북한이 일본의 최근 방위력 강화 움직임을 비난하며 “열도가 주변 나라들의 강력한 징벌의 공동 과녁에 들어가게 하는 결과만을 초래하게 될 것”이라고 위협했다.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7일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전쟁국가의 흉체’ 기사에서 최근 일본의 여섯 번째 3천t급 ‘다이게이’형 잠수함 진수, 사거리를 늘린 개량형 12식 ...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뉴스21/노유림기자)=국제라이온스클럽이 사단법인 아이누리와 손잡고 외로운 이웃의 고독을 줄이고 나눔을 실천하는 '울산형 복지 플랫폼', 싱글벙글 무료 라면급식소 1호점 개소식을 후원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습니다.
울산 중구에 문을 연 싱글벙글 무료 라면급식소는 단순한 식사 제공을 넘어, 외로운 이웃들이 따뜻한 한 끼를 나누고 세대와 지역이 연결되는 울산형 복지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이곳은 '고독을 줄이고, 마음을 잇는 나눔의 식탁'으로서 라면, 밥, 김치 기본 한 끼를 무료로 제공하며, 잉여식품 나눔, 생활용품 공유, 그리고 주민들이 참여하는 자율 운영 체계로 꾸려집니다.
이번 개소식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 울산양산지구 5지역1지대는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이 후원금은 급식소 내 라면조리기와 싱크대 설치에 사용되어 이웃들이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특히, 라이온스클럽은 이번 1회성 지원에 그치지 않고, 매월 1회 정기적,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아이누리와 협약하여 중구지역 복지 플랫폼이 안정적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하기로 했습니다.
무궁화라이온스클럽 이선정 회장은 "싱글벙글 무료 라면 급식소가 중구지역의 대표적인 무료급식소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이날 협약식 및 개소식에는 사단법인 아이누리 이선민 이사장과 허달호 대표를 비롯해,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 지구 총재 윤준호L, 5지역위원장 김희옥L, 1지대위원장 정정두L, 울주언양LC 이규명L, 무궁화LC 이선정L, 울산대명LC 한기출L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