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규영)에서는 12월4일 소공연장에서 2009년 에코 베스트 드라이버 시상을 개최하여 영예의 최우수상으로 청소팀 김성필기사를 선정 표창패 및 인센티브를 지급하였다.
2009년 에코 베스트 드라이버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성필 기사는 청소차량 의 관리상태, 에코 드라이빙 소양고사 및 근무평가를 바탕으로 실시한 에코베스트 드라이버 평가에서 2009년 상반기 평가 점수 및 11월에 실시한 하반기 평가점수를 합산한 점수결과 최우수 점수를 받았으며, 공단 근무기간 동안 무사고 안전운전을 기록하는 등 성실함을 인정받아 최우수 직원으로 선정 되었다.
또한, 이번 에코 베스트 드라이버 시상에는 최우수상과 더불어 우수상을 수상한 하수철 외 6명의 기사에게도 그동안의 성과에 대한 인센티브를 지급하였다.
2009년 에코 베스트 드라이버 최우수 기사로 선정된 김성필 기사는 “주어진 업무에 충실히 임하고, 청소차량을 내 차처럼 여겼을 뿐인데, 이렇게 베스트 드라이버에 선정되어 영광이라”며 “보다 열심히 하여 깨끗한 파주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단은 베스트 드라이버 선정 평가를 2010년에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공단 녹색성장 그린환경 사업의 역점사업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