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5년 만에 최저 수준…브렌트유 58달러대 하락
국제유가가 5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16일 영국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브렌트유는 전일 대비 2.7% 하락한 배럴당 58.92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브렌트유는 5개월 연속 하락하며 11년 만의 최장 연속 하락 기록을 세웠으며, 올해 들어서만 배럴당 약 20달러 하락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 1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유도 2.7% 내린 ...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 슬쩍하려다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새벽 시간 불 꺼진 가게에서 음식을 훔치려던 50대 남성이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울산 중구 CCTV통합관제센터 관제요원은 12월 16일 오전 1시 16분경 옥교동 옥골시장 일대를 비추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CCTV) 화면을 살피던 중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한 가게 앞을 서성이는 모습을 포착했다. ...
익산교육청(교육장 정광윤)은 지난 6월 18일부터 2일간 고창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 제61회 전북종별 시'군 대항육상경기대회에서 익산교육청체육영재교육원 육상영재들이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여 4년 연속 종합우승의 결과를 낳았다.
이번대회에서 큰 성과를 얻어낸 익산교육청 체육영재교육원은 평소 선수들을 위하여 공부와 체육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는 방침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주2회 원어민과 함께하는 수업을 통하여 국제적 언어인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또한 전북대와 원광대 학생과 함께하는 주2회 멘토링 수업을 실시함으로서 선수들의 학습권 보장을 최우선시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3관왕을 차지한 영등초등학교 6학년 박혜수선수의 아버지는 “체육영재교육원에서 학생들의 체력 훈련과 학습지원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학부모에게 신뢰를 줄뿐 아니라 익산지역은 물론 타지역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