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하는 사랑의 만두나누기
안산시(시장 김철민)는 우리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2012 사랑의 만두 만들기’행사가 지난 14일 안산시청 2층 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안산시와 사)안산시생활음악협회의 후원아래 대성전기(주)와 서울우유 안산공장, 독일지멘스 보청기, IBK경기중앙지역 최고경영자클럽, 행복과 사랑나누기가 공동주최하고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안산시돌보미연대. 안산시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가 공동주관했던 이번 행사는 명절날 상대적으로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빚은 만두를 나눔으로써 모두가 풍성하고 온정이 넘치는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위해 마련됐다.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안산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된 자원봉사자는 총 300여명을 육박했으며 이날 총 50,000개의 만두를 만들어 나눔이 필요한 2,500여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또한 만두를 빚는 동안 즐거운 분위기 형성을 위한 ‘안산시생활음악협회’의 연주와 노래가 끊이지 않았으며 예쁜 만두 콘테스트도 마련되어 자원봉사자들에게 또 하나의 추억을 선사했다.
양영대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이번 만두나누기 행사를 통해 안산시 자원봉사자들의 넘치는 열정과 온정을 다시 한번 체감했으며 자원봉사자의 손길 속에 안산시민 모두가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기를 기원”한다는 말을 전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