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팬택, 얇은 1300만화소 '베가 S5'…
  • jihee01
  • 등록 2012-07-02 14:25:00

기사수정

팬택이 얇고 고화질 카메라를 지닌 '베가 S5'로 대화면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나선다.
팬택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2.7센티미터(5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베가 S5'를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출시에 앞서 4~6일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출고가는 90만원 중후반대.
 
베가 S5는 팬택과 SK텔레콤이 6개월 이상 공동 기획한 제품으로 소비자 및 유통망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소비자들이 5인치 이상의 대형 화면을 원하면서도 한손으로 쓸 수 있어야 한다는 요구를 반영한 것.
 
베가 S5는 5인치 HD(1280×720) LCD를 채용해 선명하고 밝은 화면을 자랑한다. 특히 제로 베젤 기술을 적용해 세계에서 가장 얇은 베젤을 구현했다.
 
베가 S5 베젤은 3.54㎜(밀리미터)로 같은 5인치대인 '갤럭시노트' 5.325㎜나 '옵티머스뷰' 6.75㎜는 물론 '갤럭시S3' 4.29㎜(최소 기준)보다 얇다.
 
얇은 베젤 덕분에 베가 S5의 폭은 69.8㎜로 같은 화면의 옵티머스뷰 90.4㎜보다 20㎜이상 좁다. 특히 화면이 더 작은 4.8인치 갤럭시S3 70.6㎜보다 폭이 좁다.
 
팬택은 한국인의 평균 손 폭인 약 8㎝(센티미터)에 맞춰 엄지손가락으로 화면 어느 곳이든 터치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베가 S5의 또다른 특징은 국내 스마트폰 중 최고인 1300만 화소 카메라다. 지금까지 스마트폰에서는 '엑스페리아 아크'가 810만화소로 최고였고 일반폰에서는 'SCH-W880'이 1200만화소로 최고였다.
 
'제로 셔터 랙' 기술과 '300장 연사' 등 ICS 기능은 물론 촬영 대상이 움직여도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춰주는 '트래킹 포커스' 기능을 제공한다.
 
베가 S5는 세계 최초로 WTR사용해 RF(주파수 송신장치) 전류소모를 줄였고 2100mAh(밀리암페어아워) 배터리로 LTE폰 중 가장 긴 11시간의 연속 통화시간을 제공한다.
 
베가 S5는 퀄컴의 원칩 스냅드래곤 S4를 탑재했으며 두께는 9㎜, 무게는 139.8g(그램)이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팬택은 100일 안심 서비스를 제공, 100일 이내에서는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상수리를 제공한다.
 
팬택은 '베가레이서2'와 '베가S5'로 3분기 국내 LTE폰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최기창 팬택 국내마케팅본부장(전무)은 "베가 S5는 큰 화면과 휴대성이라는 사용자의 요구를 모두 만족시킬 역작"이라며 "팬택은 베가 브랜드를 통해 사용자가 스마트폰에 원하는 바를 모두 만족시켜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성원 SK텔레콤 통합마케팅추진실장은 "베가 S5는 세련된 디자인?편리한 사용성?시원한 대화면을 모두 원하는 고객이 주 소비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4.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5.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6. 울산 동구, 전국원전동맹 행정협의회 방사능 방재 대책 해외 시찰 참석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후쿠오카를 찾아, 원전 인근 지역 지자체로 구성된 ‘전국원전동맹 행정협의회(이하 전국원전동맹)’에서 마련한 방사능 방재 대책 해외 시찰에 참석했다.    전국원전동맹은 울산 동구와 중구, 남구, 북구를 비롯해 부산 해운대구, 금정구, 대전 유성구, 경남 양산시, 전북...
  7. HD현대건설기계 추석명절 맞이 후원물품 전달 [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건설기계(대표이사 최철곤)은  26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태동, 이하 동구장애인복지관)에 170만원 상당의 명절선물 세트를 전달했다.    명절선물세트(참기름과 볶음깨 세트)는 장애인 100세대에 추석명절의 정과 함께 전달된다.    HD현대건설기계 자재운영...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