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장 최성) 민원콜센터는 상담사 50명을 대상으로 지난 19일 이슈 업무를 중심으로 직무평가를 실시했다.
이번 평가는 상담사들이 얼마나 업무를 정확하게 숙지하고 상담하고 있는지에 대한 평가로 시민들에게 질 높은 상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함이다.
주요 평가 내용으로는 건설폐기물 처리, 이륜 자동차 등록 구비서류, 통신판매업 신고, 개별 공시지가, 행복지킴이 통장, 수질검사, 소음 불편 신고, 승용자동차 LPG 사용 범위, 노래연습장 영업 승계, 지적 측량 성과 검사 확인 등에 관련된 다양하고 깊이 있는 문제들로 출제되었다.
이와 관련, 고양시 민원콜센터는 8월 첫 주에 실시되는 월례조회 때 성적우수자에 대한 시상을 통하여 상담사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학습동기를 지속적으로 부여하기 위하여 마인드 향상 및 상담 품질 향상 교육도 병행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고양시 민원콜센터는 다양한 직무평가 및 질 높은 교육기회를 제공하여 시민들에게 무한 감동과 행복을 선사하는 우수한 콜센터로 자리매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
자료 제공 : 행정지원국 주민자치과 (담당자 류선영 ☎8075-2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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