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만 먹고 내일부터 꼭 다이어트 해야지!”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보는 말이다. 또한 ‘체중감량 성공 여부는 식단조절에 달려있다’라는 말이 있을만큼 다이어트를 할 때 식이요법이 중요하지만 스스로 저열량 고단백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며 살을 빼기란 쉽지만은 않다.
이처럼 늘 식이조절 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모든 ‘다이어터’를 위해 건강식단 대표 브랜드 트루라이프(대표 정세진,
www.etruelife.com)에서 다이어트도시락 호밀S(好Meal Slim)를 새롭게 출시했다.
힘들고 급격한 단순 살빼기가 아닌 ‘즐거운 다이어트’를 목표로 탄생한 다이어트식단 호밀S는 맛있게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체중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다이어트도시락은 닭가슴살과 샐러드의 단순 반복으로 먹기 힘들고 금새 질리지만 호밀S는 시금치 오믈렛·오리주물럭 덮밥·돼지고기 안심 스테이크 등 매일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로 지치지 않고 꾸준히 날씬한 몸매를 가꿀 수 있다.
또한 호밀S는 쉐라톤 워커힐·힐튼 호텔 출신 쉐프와 전문 영양사가 공동으로 설계하여 균형잡힌 영양소와 최고의 맛까지 보장한다. 신체영양밸런스를 고려한 메뉴 제공으로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고루 섭취 할 수 있으며 나트륨을 최소화(성인 1인 권장량 2,500mg 이하), 1식 400kcal 내외로 만든 다이어트 전문 식단으로 체중감량에 매우 효과적이다.
아침·점심·저녁 메뉴의 영양 설계 기준을 달리하여 더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호밀S의 특징이다. 김진선 수석 영양사는 “사람의 생체 리듬은 때때로 변하기 때문에 아침·점심·저녁에 필요한 영양소가 각각 다르다. 따라서 호밀S는 두뇌 회전에 도움이 되는 탄수화물이 풍부한 아침식사, 점심 전에 먹으면 식사량 조절에 효과적인 하루 견과류, 활동량이 많은 점심에는 포만감을 줄 수 있는 단백질 중심의 메뉴, 저녁에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가 주가 되는 도시락과 숙면에 도움을 주는 건강차로 구성했다”며 “인공 첨가물(MSG·합성보존료·합성착색료·정제당·정제염 등)을 넣지 않고 자연레시피로 조리하여 체중감량은 물론 조미료와 인스턴트 식품에 길들여진 몸속까지 깨끗하게 정화해주는 힐링 다이어트도시락이다”라고 설명했다.
매일 아침 새로운 메뉴로 찾아가는 다이어트도시락 호밀S는 1일 2식 또는 1일 3식으로 구성되며 2주분과 4주분(월~금, 주 5회 배송) 중 선택할 수 있다. 조리하자마자 보냉 가방에 넣어 이른 새벽 배송하므로 신선함이 유지되고 트루라이프 소속 담당기사가 가정으로 안전하게 직접 배달하여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서울 전지역 및 경기 일부 지역에 배송 가능하며 인터넷(
www.etruelife.com)이나 전화(고객센터 080-999-1799)로 주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