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장 최성)를 대표하는 공연장인 아람누리에서 생명과 사랑을 노래하는 아름다운 합창이 울려 퍼진다. YWCA여성합창단이 주관하고 고양시가 후원하는 ‘YWCA여성합창단 제10회 정기연주회- 생명...함께 나누는 기쁨’이 바로 그 것이다.
2000년에 창단되어 올해로 10번째 정기연주회를 개최하는 YWCA여성합창단은 고양시를 대표하는 여성 합창단으로서 해가 갈수록 그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더 해가는 격조 높은 연주로 고양시민들에게 많은 성원을 받고 있다.
전석 무료로 초대되는 이번 연주회는 10월16일 화요일 저녁 8시에 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권용만의 지휘와 최만희의 반주 아래 중후한 합창으로 고양시민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고양시남성합창단, 플롯 앙상블 플롯 칸투스, 팝핀댄스와 일렉트로닉 퍼포먼스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스트리트 거리 문화 연합 단체 Earthquake 등 다양한 게스트를 초청하여 정통 합창곡 뿐 아니라, 가곡, 뮤지컬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번 연주회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
뿐만 아니라 공연을 통해 모금한 후원금을 북한 안주지역 분유 돕기 지원행사에 기부할 계획이어서 이번 음악회가 더욱 뜻 깊게 다가온다.
10월 들어 고양시를 흠뻑 적신 축제의 절정을 만끽하며 가족, 친지, 연인의 손을 잡고 우리의 이웃이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꽃보다 아름다운 합창 공연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음미해 보는 것은 어떨까.
더욱 자세한 공연 문의는 아람누리(577-7766)로 하면 된다.
자료 제공 : 교육문화국 문화예술과(담당자 유경아 ☎ 8075-3383)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