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YWCA여성합창단 제10회 정기연주회 개최
  • 안홍필
  • 등록 2012-10-15 14:57:00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를 대표하는 공연장인 아람누리에서 생명과 사랑을 노래하는 아름다운 합창이 울려 퍼진다. YWCA여성합창단이 주관하고 고양시가 후원하는 ‘YWCA여성합창단 제10회 정기연주회- 생명...함께 나누는 기쁨’이 바로 그 것이다.
 
2000년에 창단되어 올해로 10번째 정기연주회를 개최하는 YWCA여성합창단은 고양시를 대표하는 여성 합창단으로서 해가 갈수록 그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더 해가는 격조 높은 연주로 고양시민들에게 많은 성원을 받고 있다.
 
전석 무료로 초대되는 이번 연주회는 10월16일 화요일 저녁 8시에 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권용만의 지휘와 최만희의 반주 아래 중후한 합창으로 고양시민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고양시남성합창단, 플롯 앙상블 플롯 칸투스, 팝핀댄스와 일렉트로닉 퍼포먼스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스트리트 거리 문화 연합 단체 Earthquake 등 다양한 게스트를 초청하여 정통 합창곡 뿐 아니라, 가곡, 뮤지컬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번 연주회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
 
뿐만 아니라 공연을 통해 모금한 후원금을 북한 안주지역 분유 돕기 지원행사에 기부할 계획이어서 이번 음악회가 더욱 뜻 깊게 다가온다.
 
10월 들어 고양시를 흠뻑 적신 축제의 절정을 만끽하며 가족, 친지, 연인의 손을 잡고 우리의 이웃이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꽃보다 아름다운 합창 공연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음미해 보는 것은 어떨까.
 
더욱 자세한 공연 문의는 아람누리(577-7766)로 하면 된다.
 
자료 제공 : 교육문화국 문화예술과(담당자 유경아 ☎ 8075-3383)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6.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7.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