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회 산내면민의 날 체육행사 개최
- 면민화합과 상생계기 마련 -
지난 10월 13일 지역 면민의 화합과 대통합을 통한 상생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제38회 산내면민의 날 체육행사 산내면 번영회 주관하에 산내초등학교에서 개최되었다.
이번행사에는 박기봉 남원시 부시장과 김성범 남원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다양한 인사가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였으며, 유관기관 및 단체간 적극적인 협조와 후원으로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 되었다.
이날 행사는 산내농악단의 터울림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면민의 장 및 공로패 시상 등 기념식과 줄다리기, 배구, 계주, 윷놀이, 노인공굴리기 등의 다채로운 체육행사로 나뉘어 치러졌다.
제38회 산내면민의 장은 효열장 부문에 산내면 덕동리 장공님(74세)가 수상했으며, 공로패 수상에는 산내소공원 조성과 주민 소통에 크게 기여한 공으로 홍종수 현(現) 산내면장에게 수여되었다.
산내면 번영회장(최희철)은 “우리면은 귀농귀촌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산내면 발전을 위해서는 귀농귀촌인과 주민 간 화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행사의 취지를 분명히 했다.
이번 제38회 산내면민의 날 체육행사는 귀농귀촌인과 다문화가정 등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해 면민이 진정으로 화합하고 상생할 수 있는 큰 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담당 : 산내면 변정현 (620-4705)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