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허닭,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 선정…우리나라 국가대표 닭고기 등극
  • jjh
  • 등록 2012-11-29 13:35:00

기사수정
  • 허경환의 허닭, 유수한 경쟁자들 물리치고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

 
최근 다이어트, 몸짱, 동안, 무병장수 등 젊고 건강한 삶이 최고의 가치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면서 이러한 삶의 필수영양소인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단백질이 풍부하고 맛 또한 일품인 닭고기의 소비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개그맨 허경환의 허닭이 국민들로부터 인정받으며 대한민국의 대표 닭고기 회사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해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허닭은 허경환이 2010년 설립한 닭고기 전문회사 ㈜얼떨결의 닭가슴살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맛과 품질 등 모든 부분에서 인정받으며 론칭 6개월만에 4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초반부터 그 명성이 자자했다. 또한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며 허캔, 허포, 허볼, 허까스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만족시키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이에 힘입어 허닭은 입소문이 퍼지고 마니아까지 생겨나면서 올해 매경닷컴에서 주최한 ‘2012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 인증’에서 닭고기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이번 결과는 인증과정이 파워블로거, 네티즌 등의 의견을 100% 수용하는 설문조사 방식으로 진행된 것이어서 그 의미가 더 크다.

이 설문조사는 지난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기능성 △선호도 △신뢰도 △디자인&서비스 △경쟁력 등 5가지 항목으로 진행되어 총 191명이 참여했다.

그 결과 △기능성 94점(매우 만족 63%, 만족 31%) △선호도 94점(매우 만족 62%, 만족 32%) △신뢰도 93점(매우 만족 66%, 만족 27%) △디자인&서비스 85점(매우 만족 56%, 만족 29%) △경쟁력 94점(매우 만족 62%, 만족 32%)으로 평균 92점을 획득하며 2012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허경환 대표는 “우리 닭고기를 믿고 찾아준 많은 고객들에게 이 공을 돌리며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더 좋은 닭고기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디자인&서비스 항목이 유일하게 90점을 넘지 못했는데 이를 개선하고 모든 고객들이 100%만족할 수 있는 허닭이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자타공인 우리나라 최고의 닭고기회사에 등극한 허경환의 ㈜얼떨결은 2012년 말 홍콩 등을 시작으로 해외진출의 물꼬를 터 세계무대로의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허경환의 허닭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근 ‘깨끗한 허닭’이라는 슬로건을 발표하고 최종 소비자에게 깨끗한 먹거리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며 Safe Food(안전한), Clean Food(깨끗한), Good Food(몸에좋은)라는 F3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6.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7.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