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터파크도서 주간 eBook 동향, ‘레 미제라블’ 영화·뮤지컬 인기 힘입어 1위 석권
  • special
  • 등록 2013-01-10 11:46:00

기사수정
인터파크 만추 eBook 이벤트 이미지
 
▲ 한 주간의 eBook 차트(2012.01.03~2013.01.09)

1. 레 미제라블 세트(전 5권)
2. 유혹의 달인
3. 소설보다 재미있는 조선왕조사
4. 20대라면 무조건 써먹는 경제상식
5. 크로스파이어 유혹 세트(전 2권)
6. 풍기문란 2
7. 파이 이야기
8.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혁명
9. 하루 15분 정리의 힘
10. 메스커레이드 호텔

▲ 한 주간의 eBook 동향 코멘트

금주의eBook 베스트 1위는 <레 미제라블 세트>가 차지했다. 이미 4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올 겨울 최고의 영화로 자리 잡은 영화와, 지방 공연 후 오는 4월 서울 공연이 예정된 뮤지컬의 인기가 도서의 인기로 이어졌다. 게다가 총 5권이 묶여진 1세트의 가격이 4,900원으로 저렴하여 <레 미제라블> 원작을 읽고자 하는 독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여러 출판사에서 출간된 다양한 ‘레 미제라블’ 시리즈가 각자의 장점을 내세워 경쟁을 하고 있는 가운데, 더클래식 <레 미제라블 세트>가 우위를 점하며 출간 한 달 만에 1위를 차지했다.

남성들에게 200% 작업 성공 노하우와 테크닉을 알려 주는 <유혹의 달인>이 14계단 급상승하며 2위에 올랐다. 소심하고 평범한 남자를 섹시 매력남으로 변신시키는 연애 노하우를 실전 사례와 함께 생생하게 전달하여 읽는 재미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오로지 이성을 유혹하여 사랑을 쟁취할 수 있는 점에 초점을 맞춘 이 연애심리학 도서는 꾸준한 상승세를 타다 2위를 기록했다.

<크로스파이어 유혹 세트> 역시 2013년을 맞아 13계단 상승하여 5위를 차지했다. 2012년이 ‘그레이 시리즈’의 해라면, 2013년은 ‘크로스파이어 시리즈’의 해로 만들겠다는 저자의 다짐을 많은 독자들이 지지해 주고 있는 것이다. 올해 상반기에 총 4권의 도서가 더 출간되어 전 6권으로 완결 예정인 이 시리즈는, 그레이 시리즈보다 더 유혹적이고 더 섹시하다는 카피처럼 아찔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7위를 차지한 <파이 이야기> 역시 ‘라이프 오브 파이’라는 영화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2002년 맨부커상 수상작으로 전세계 40개 언어로 번역돼 스테디셀러로 군림하고 있던 이 책은, 올해 개봉한 영화의 인기로 인해 다시금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사랑하는 가족을 모두 잃은 채 절망의 순간으로 떨어진 인도 소년 파이가, 언제 자신을 잡아먹을지 모를 벵골 호랑이와 공존하며 희망을 찾아나서는 이 책은 재미뿐 아니라 감동까지 전해 준다.

신년에 특히 많은 독자들의 호응을 받는 자기계발서의 인기 역시 여전한 한 주였다. 4위를 차지한 <20대라면 무조건 써먹는 경제상식>과 8위를 차지한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혁명>, 9위로 급상승한 <하루 15분 정리의 힘>, 11위인 <스눕>까지 다양한 자기계발서적이 신년을 맞이한 독자들의 계획과 결심으로 인해 선택을 받았다.

또한 베스트셀러 저자 김난도의 <트렌드 코리아 2013>(16위)과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18위) 역시 신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려는 독자들의 의도와 맞아떨어지며 상승세를 지켰다. 다양한 자기계발서적과 장르 소설, 베스트셀러 소설이 차트를 골고루 차지하고 있는 1월 2주 차 베스트셀러 순위였다.

▲ eBook 이벤트 소식
<만추> eBook 출간 이벤트 (1월 4일 ~ 1월 31일)

인터파크 비스킷에서는 <만추> eBook출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빈과 탕웨이가 출연한 영화 ‘만추’의 영상 시나리오집 eBook <만추>는 기존 시나리오집과 달리 비공개 현장 스틸 사진과 김태용 감독이 직접 작업해 선정한 영화 캡처 사진 150여 컷이 함께 실려 글만으로는 느낄 수 없는 영상미까지 전달해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만추>와 함께 현빈이 주연한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1>, <그들이 사는 세상 2>의 eBook 총 3권을 구매 한 고객께는 한지민의 <우리 벌써 친구가 됐어요>가 무료 제공된다. 또한 행사도서를 한 권이라도 구매 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만추> 종이책을 증정한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6.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7.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