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080 (주)한신관광 (본부장 김종균.50)은 최고 국가 및 지역경제의 어려움을 이용 정통부에서 발행한 선불제 통신요금을 적립시켜 각종 패키지 상품을 무료 및 대폭할인된 금액으로 제주도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독자적 상품을 개발/판매하면서 통신업계 및 관광업계의 기존틀을 완전히 바꾸면서 급부상하고 있다.
KTM -080 (주)한신관광은 제주도에 본사를 두고 각 지역에 60여개의 지점을 두고 있으며 2년전부터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여러 가지 패키지 상품을 개발하여 올해 3월부터는 대폭 할인된 가격의 허니문 여행, 알뜰/기획상품. 레져여행과 학생들의 수학여행, 극기훈련, 체험학습 등을 무료로 여행 할 수 있는 상품등을 내놓고 개인이나 단체 또한 회원가입시 선불제 통신요금 적립금으로(30%) 무료여행이 가능하다.
특히 이 업체는 회원에 가입한 학교에 한해서 학생들의 각종 여행은 물론 적립금으로 학생들에게 필요한 PC 및 EBS 교육방송등에 필요한 멀티미디어 영상기 등 기자재를 무료로 기증한다고 제시하고 있어 각급 학교의 반응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개인이나 일반 단체 회원들도 휴대폰 통신요금의 30%를 적립시켜 언제든지 원할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회원관리를 하고 있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본부장 김종균씨는 현재는 제주도로 한정되어 있지만 추후 2-3년 후에는 전국 어디나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단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한시적으로 금년 3월부터 6월까지 개인이나 단체가 10만원권 통신카드를 구입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2박 3일동안 무료로 관광을 시켜준다고 말한다.
(항공료별도)또한 5월부터는 금융권에서도 통신카드를 판매한다.
판매 금융권은 1차로 제주, 신한, 조흥은행이며 2차는 농협(단위농협포함)등 기타 금융권이다.
이 상품이 홍보되기 시작하자 제주관광 업계에서도 각 업체마다 판매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 줄을 대고 있는 실정인걸 보면 전망이 밝은 사업임에는 확실한 것으로 보인다.
문의전화 : KTM-080(한신관광) 064-713-2304, 0502-8211-115팩스 : 064-713-2305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