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걷기'도 스마트하게, 메티칼 워킹슈즈 '아이젝스'
  • 안태호
  • 등록 2011-07-26 22:12:00

기사수정

걷기열풍이 한창이다. '걷기'가 다이어트와 고혈압, 동맥경화, 당뇨병 등의 성인병 예방에 그 효능이 입증되면서 인간의 걷는 행위가 단순히 이동을 위한 것이 아닌 운동으로 인식됐기 때문이다.
 
여기에 느릿느릿 걷는 행위가 경쟁과 속도만이 중시되는 현대사회에 반기를 들고 등장한 슬로라이프의 이념과 부합하면서 '걷기'는 우리사회의 레저 판도를 뒤흔들 만큼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잘못된 걷기는 오히려 신체에 부담을 줘 허리와 어깨의 근육에 통증이 생기기 쉽다.
특히 이런 불균형한 자세가 지속될 경우 퇴행성 무릎질환이나 디스크를 유발할 수도 있어 올바른 걷기가 중요시되고 있다.
 
이에 (주)아이젝스티비(대표 박준섭 www.ixex.co.kr)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스마트'한 걷기를 도와주는 아이젝스 슈즈를 선보이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2011년 상반기 E-BIZ 브랜드 대상]에서 다이어트 부문을 수상한바 있는 (주)아이젝스티비는 2004년 기능성 슈즈개발을 시작, 특허를 받은 DIET & BALANCE SHOES 부문의 지적재산권을 바탕으로 아이젝스(IXEX) 스프링 슈즈를 탄생시켰다. 이후 2009년에는 부산에 최첨단 생산라인을 구축하는 등 시장공략을 위한 준비를 마친 상태다.
 
여기에 운동역학과 족부의학, 생리학 등 관련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이룬 연구진들을 구성해 완벽한 기술개발과 품질관리, 마케팅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해외 네트워크 구축,고객과의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능성 슈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아이젝스는 스프링의 탄성으로 인해 지면으로부터 받는 충격을 70%이상 감소시켜 무릎과 관절보호에 효과적이며 개인의 몸무게에 따른 적절한 탄성력을 위해 스프링 교체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보행 시 인체에 미치는 악영향을 스프링의 탄성을 통해 해결하고 모쥴레이션 스프링 기법으로 설계되어 신체밸런스 조절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아이젝스는 워킹 시 산소 섭취량이 높아 체지방 연소가 빠르고 에너지 소모량이 2~3배 이상 증가해 칼로리 소모를 극대화 시키는 등 다이어트에 최적의 효과를 제공한다.
 
다이어트 효과와 신체밸런스 기능을 갖춘 미래형 5세대 슈즈로서 스프링의 특성을 이용해 기존의 워킹슈즈와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개념의 메디칼 워킹슈즈를 표방한 아이젝스는 순수국내 브랜드로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대한민국 제품이다.
 
걷기열풍에 동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스마트한 걷기의 길을 제시한 메디칼 워킹슈즈 아이젝스가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 걷기열풍을 선도할 선구자 역할을 하게 되길 기대해
본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6.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7.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