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는 산지 소 값 안정과 한우고기 소비 촉진을 위해 설맞이 대대적 할인판매에 나선 결과 설 대목기간 동안 전남 한우 브랜드경영체가 총 112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됐다고 30일 밝혔다.
전남도내 한우브랜드 경영체는 설을 맞아 지난 9일부터 21일까지 인터넷, 농축협판매장, 직매장, 한우프라자, 명품관 등을 통해 한우고기 선물세트?제수용품 등을 부위별로 10~30% 할인 판매했다.
또한 회원농가와 향우회원 등에게 홍보 전단지 배포 등 설맞이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한 결과 판매량이 전년 대비 10~20% 증가한 112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브랜드 경영체별로는 녹색 한우 35억원, 지리산순한 한우 41억원, 함평천지 한우 20억원, 영암매력 한우 12억원, 담양대숲맑은 한우 2억원, 영광청보리 한우 2억원 등을 판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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