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지리산둘레길 전체구간 중 특히 남원 구간은 이야기로 가득한 길이다.
멀리 지리산 서북능선을 바라보며 걷고 있노라면, 어느새 선인들의 소박하고 구수한 이야기를 만나며 걸을 수 있게 된다.
남원시는 이처럼 이야기가 묻어나는 지리산둘레길 남원구간에 대해 둘레길을 찾아온 관광객들과 함께 걸으며 길 안내를 하는 동시에, 지리산둘레길 주변에 가득 담겨있는 이야기를 풀어내고 재미를 더해줄 지리산둘레길 이야기꾼을 양성 운영한다.
지리산둘레길 이야기꾼은 관광객들과 직접 걸으며 지리산둘레길 주변 곳곳에 숨겨져 있는 장소와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지리산둘레길을 겉으로 보았을 때와는 또 다른 재미를 관광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휴가를 맞아 지리산둘레길을 찾는 가족이나 방학을 맞은 학생들, 주5일제 수업으로 주말 자연체험학습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더 할 나이 없는 프로그램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지리산둘레길 이야기꾼과 함께 걷는 프로그램은 매주 토?일요일 선착순 사전 예약접수를 통해 무료로 운영되며, 남원시청 문화관광 홈페이지 (http://tour.namwon.go.kr) > 관광가이드 > 관광안내예약 코너를 통해 예약 접수 할 수 있다.
문의: 남원시청 문화관광과 김태훈 063-620-6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