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무안군 몽탄면(면장 박금산)은“지난 1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김철주 무안군수를 비롯해 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몽탄면민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몽탄면 번영회(회장 김경산)가 주최하고 몽탄면 기관․사회단체의 후원으로 개최되었으며, 실내․외 격년제 추진에 따라 올해는 실내 행사로 진행되었다.
번영회는 부모님을 비롯한 웃어른을 지극한 정성으로 모셔 타의 귀감이 된 서권례(사창1리), 손화정(내리1리), 유금영(구산1리), 조근분(약곡2리)씨께 효자․효부상을 수여했고,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지닌 몽탄중학교 임대한(3학년), 이승광(2학년), 몽탄초등학교 박유미(6학년), 임정우(5학년)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경산 번영회장은“제9회 몽탄면민의 날을 맞이하여 주민들과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기쁘다.”며“면민 모두가 하나로 뭉쳐 늘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또한 박금산 몽탄면장은“행사에 참석해 주신 면민과 기관·사회단체장, 향우들께 감사를 말씀의 전하고‘떠나는 몽탄에서 다시 돌아오고 싶은 몽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면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