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신용선)은 8월 13일(목), 지역사회 동반성장의 목적으로 장애우 공동체에서 비누를 구매하고, 중구 보훈회관을 방문하여 전몰군경미망인회에 선물하는 ‘사랑의 비누’ 기증 행사를 시행하였다.
이번 비누 전달식에 참여한 김인규 도로교통공단 경영전략실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이 작은 것으로 대신할 순 없지만, 순국선열들을 기리는 마음으로 준비하였다. 앞으로도 전몰군경 유가족분들과 함께할 기회를 더 많이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공단은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노사 공동선언문을 채택하고 매월 급여에서 자발적인 참여로 공제되는 코로드 기금과 노사공동 사회봉사조직인 ‘KOROAD(코로드)봉사단’ 운영을 통해 교통사고 피해자 가족 돕기, 취약계층 운전면허 취득지원, 다문화 가족 지원, 사랑의 밥 퍼 행사, 행복한 동행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다.
“도로 교통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면허관리와 교통안전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개발을 통하여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