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8일 박근혜 대통령이 제53회 국무회의를 주재했다.
박 대통령은 국무위원들에게 한 해의 마무리에 최선을 다해서 국민들의 삶이 좀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마무리되지 않은 일들에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정치권도 당리당략적인 것을 내려놓고 우리 국민들의 삶을 위하고, 희망과 일자리를 만드는 일에 나서줄 것을 대통령으로서 호소 드린다고 언급했다.
특히, 정기국회 내에 처리하기로 약속했던 서비스산업발전기본법, 기업활력제고법, 테러방지법, 북한인권법이 반드시 정기국회에서 통과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노동개혁 입법을 촉구하는 1인 단식 릴레이 시위 등을 언급하며, 국회가 명분과 이념의 프레임에 갇힌 채 기득권 집단의 대리인이 되어 청년들의 희망을 볼모로 잡고 있는 동안 우리 청년들의 고통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국회가 일자리 창출을 외치면서 행동은 정반대로 노동개혁 입법을 무산시킨다면 국민의 열망은 실망과 분노가 되어 되돌아 올 것이라고 말했다.
박근혜 대통령은 오로지 국민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목적이 있는 법안들을 이번 정기국회에서 반드시 통과시켜 줄 것을 거듭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