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회령시, 겨울철 땔감 부족 해소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 추진
북한 함경북도 회령시가 겨울철 땔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을 시작했다.시당과 인민위원회는 주민들의 생활 실태를 조사하고, 당장 땔감이 필요한 세대를 지원할 방안을 내놓았다.북부 고산지대 일부 주민들은 배고픔과 추위 속에서 하루 1시간만 불을 때며 생활하고 있다.조사 결과, 다섯 집 중 한 집은...
속초시, 공동주택 기반 고독사 예방·복지 사각지대 발굴 강화 총력
속초시는 2월 10일 속초시청 상황실에서 고독사 예방 및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이번 협약식에는 이병선 속초시장과 장동식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강원도회 속초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주택 중심의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협약은 1인 가구 증가...

탄생의 순간부터 디즈니의 마법을 경험하게 하는 디즈니 베이비(Disney Baby)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1월 11일부터 2월 10일까지 한 달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몰고 온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한 핫 플레이스로 디즈니 베이비를 한정적으로 만나 볼 수 있어 더욱 주목된다.
세계적인 캐릭터 글로벌 브랜드인 디즈니 베이비는 ‘탄생의 순간부터 디즈니의 마법을 경험하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0세~3세 영·유아 타깃의 의류, 식기를 비롯한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여 트렌디한 젊은 엄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 달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영되는 디즈니 베이비 팝업스토어에서는 인기 제품인 미키 후드 점퍼, 미키 커스튬 세트 등의 의류 제품뿐 아니라, 디즈니 더블 논슬립 스텐 공기 및 대접과 같은 유아 식기, 완구, 침구, 인형, 생활용품 등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욱이 팝업 스토어 오픈 프로모션으로 직수입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 한정 특별할인 상품도 있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LiLFANT)이 국내 독점 라이선스를 통해 공식 출시한 디즈니 베이비는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유아 생활 용품들을 최고의 품질로 선보인다.
특히, 디즈니 베이비 의류제품은 친환경 미국 코튼으로 만들어져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심할 수 있으며, 유아용 식기의 경우 고품질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활용해 세균 번식이나 환경 호르몬 등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디즈니 베이비는 지난 해 11월 30일 롯데마트 광교점 베이비져러스 내 베이비 매장을 시작으로 12월 1일 합정 메세나폴리스 직영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고, 향후 동화 면세점과 현대 백화점에도 입점해 점차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