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새누리당 5차 공천결과가 발표됐다. 경의 의정부갑에 강세찬 후보가 확정됐다.
강 후보는 지난 2월 의정부 컨벤션 센터에 선거사무소를 열어 시민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우선, 가능동 캠프 레드클라우드 25만평 규모를 국제적 관광테마공원으로 조성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당초 교육.연구시설로 계획되어 있었으나 사전 타당성 연구용역 결과 추진 필요성이 있었던 사업으로 집권여당 힘이 필요한 사항이다.
또한 반환공여지 의정부역 동편 캠프 홀링워터, 의정부경찰서 주변 캠프 라과디아, 금오동 캠프 카일 등의 공원 및 지하주차장 건설을 위한 토지매입비 국비확보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잃어버린 20년을 되찾을 것이라며, 호원동에 자리한 예비군훈련장과 기무사를 이전시키고 호원 IC 진출입로를 개선하겠다고 공약했다.
강 후보는 현재 일산 행신역까지 연장되어있는 KTX와 일산에 건설될 GTX를 의정부까지 연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이 외에 지역경제 활성화, 초현대식 노인종합복지관 조성 등 주민밀착형 사업을 추진할 것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