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화성시노사민정협의회가 지난 4일 동탄2신도시 건설현장을 찾아 ‘산업안전보건 캠페인’ 을 펼쳤다."고 밝혔다.
화성시 고용노동부 경기지청, 화성도시공사, 화성상공회의소, 한국노총 화성지역지부 등이 참여한 이날 캠페인은 건설현장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4대 필수안전수칙 및 건설업 안전보건관리 10계명’ 실천동의서 작성과 산업안전 보건의식 개선을 위한 리플릿을 배포했다.
정성균 화성시노사민정협의회 부위원장은 “지속적으로 사업주, 근로자, 시민들 대상으로 안전문화의식을 높일 수 있는 캠페인을 펼쳐 산업재해 피해를 줄일 것” 이라고 말했다.
협의회는 화성지역지부 및 대기업 노동단체 등으로부터 지원받은 사회공헌기금으로 일용직 건설노동자들에게 안전모, 안전화 등 개인보호구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9월 중에는 동탄역과 시민공원 등에서 산업안전보건캠페인도 추가로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