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겨울철 화재 예방 총력…다중이용업소 이동식 난로 사용 제한
용인소방서는 겨울철 난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화재 및 일산화탄소 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업소와 공연장 등에서 ‘이동식 난로’ 사용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이동식 난로는 전도 시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전기 과부하 등으로 인해 대형 사고로 확대될 위험이 크다. 특히 실내 밀폐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


홍미영 부평구청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28일 오후 부평깡시장,부평종합시장,진흥종합시장 등을 방문, ‘추석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홍미영 구청장과 직원 및 생활공감 모니터단 등 70여명은 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물가안정 및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캠페인’을 벌였다.
홍미영 구청장은 온누리상품권을 사용,전통시장의 신선한 과일,한과 등 추석 성수품을 직접 구입했다.
홍 구청장은 이 자리에서 주민 및 직원들에게 “대형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제수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전통시장을 애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대재벌이 추진하던 상동복합쇼핑몰 건립계획으로부터 지역 상권을 지켜낸 것처럼,앞으로도 지역경제의 근간인 골목상권을 지키고 전통시장을 활성화해,더불어 잘 사는 정의로운 부평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