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강동구 부천시시의회 의장은 지난 14일 부천시민의 날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제44주년 부천시민의 날 기념 행사는 14일 공식 기념식을 시작으로 부천시민화합한마당 체유대회, 주민자치센터 문화·예술 프로그램 경연, 제11회 기업사랑 한마당, 제9회 복사골 건강한마당이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며, 15일에는 제12회 부천복사골마라톤대회, 제12회 부천시민어울림한마당이 개최되었다.
이날 오전 9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44주년 부천시민의 날 기념식은 헤스티아 난타 공연, 시민대표의 시민헌장 낭독, 시정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강 의장은 기념식에서 “앞으로 우리 부천시가 만화, 영화, 애니메이션과 어우러지는 도시, 사람이 희망이 되는 사람 중심의 도시, 특권과 차별 없는 투명하고 공정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리고 같은 날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1회 기업사랑 한마당 축제 개막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을 하고 제9회 복사골 건강한마당을 둘러보며,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