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23일 미국으로 출국하기 전 인천공항에서 기자들과 만나 서청원 전 대표를 향해 “비겁하다”고 직설적인 비난 발언을 꺼냈다.
서청원 전 대표가 전날 홍 대표를 비판한 데 대한 질문이 나오자 그는 “6년간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 호가호위했던 분이다. 그 분이 그렇게 말하려면 탄핵을 막았어야 한다. 탄핵 때는 숨어 있다가 자기 문제가 걸리니까 이제 와서 책임지지 않으려 하는 것은 좀 비겁하다”고 말했다.
다만 추가 질문에는 “방미 뉴스가 국내 뉴스와 뒤섞이면 국가지대사 문제가 희석되기 때문에 더이상 질문을 안해줬으면 한다”고 선을 그었다.
홍 대표는 자신의 방미와 관련해 “마치 임진왜란 앞두고 일본에 가는 그런 느낌이 들지만 그때처럼 당리당략에 의한 판단이나 주장은 하지 않을 것이다. 한반도 핵인질 전쟁을 막기 위해서는 핵균형이 반드시 필요하다. 한미 핵동맹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미국 조야에 핵동맹을 요청하기 위해 출발한다. 진솔하게 한국의 뜻을 전달하겠다. 월스트리스저널과 인터뷰도 얘기되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