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18일 안상영 남양주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과 취임 후 첫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는 조광한 시장과 안상영 위원장의 공식적인 첫 번째 간담회로 새로운 상생과 동행, 소통으로 하나되는 노사관계를 만들어 나가고자 추진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노력하는 공무원, 역량과 실력 및 올바른 방향성을 갖춘 공무원을 대상으로 공정한 인사가 이루어지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노사가 하나되어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서로간의 의견차이를 줄이고, 상호 이해와 협력으로 모범적·협력적 노사문화가 정착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안상영 노동조합위원장은 "열심히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연공서열이 아닌 성취도에 따른 보상이 이루어지도록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