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고창경찰서(서장 김성재) 청문감사실은 내부 고객 간 작은 목소리까지 귀 기울여 부단히 소통하는 등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비위예방까지도 아우르고 있다.

청문답게 경청을 중심으로 진심어린 대화를 나누는 것뿐만 아니라 언론을 통해 알려지는 특히 음주운전, 성 비위 등 최근 발생하고 있는 부분을 중점적으로 사례 공유 등 정기적이고 진솔한 소통을 통해 의무위반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흥덕파출소 오세광 경위는“직원 간 소통하며 즐겁고 화목한 직장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한 건의 비위예방 없는 공사생활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성재 서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청렴하고 깨끗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직원 간 서로 관심을 가지고 소통과 화합의 장을 열어 각 종 비위사건이 발생 하지 않도록 나 자신과 동료들이 자정 노력이 지속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힘써야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