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 점심 대접하며 안부 살펴
또바기봉사단(회장 주미순)이 추석을 맞아 죽교동 기왓골경로당에 나눔을 실천했다.
또바기봉사단 회원 14명은 직접 구입한 식재료로 음식을 요리해 기왓골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 50여명에게 점심을 대접했다.
식사 전에는 재능봉사로 함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며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또바기봉사단은 순수 회원들의 회비로만 매월 목포시 경로당을 순회 방문하면서 식사 대접 봉사를 실시하는 모임으로, 죽교동에서는 춘광경로당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참석하신 어르신은 “자녀들이 멀리 떨어져 있어 함께 식사할 가족이 없어 외로웠는데, 맛있는 음식과 재능봉사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주미순 회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되고 뿌듯하다. 앞으로도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