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13일 서울 시내버스 파업 대비 비상 수송 대책 가동…무료 셔틀버스 운행
1월 13일 서울시내버스 노동조합이 파업을 예고한 가운데,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무료 셔틀버스 운행 등 비상 수송 대책을 선제적으로 마련하고 주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구는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비상수송버스(25인승 이상) 70대를 투입해 총 7개의 임시 노선을 운행하고 지하철역과의 원활...
고창군(군수 유기상) 신림면이 동절기를 맞아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신림면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복지 구현을 위해 신림면 직원과 고창군 종합민원과 생활민원기동처리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 부녀회 , 고창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고창지역자활센터의 자활기업인 다솜건축 직원들이 힘을 모아 저소득 가구를 방문해 대청소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고창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는 이날 오래된 가구와 생활용품, 이불을 협찬 받아 기부했으며 다솜건축에서는 장판과 현관문을 수리하여 쾌적한 환경조성에 기여했다.
유기상 군수는 “민관이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과 봉사의 실천이 민선 7기 고창군이 자랑스러운 ‘한반도 첫 수도’로 나아가는 첫 걸음이자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함께 힘을 모아 고창군을 따뜻한 나눔과 봉사의 온기로 채워가자”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