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 (사진=의정부시청)의정부시 의정부2동 주민센터(동장 우종모)는 11월 26일 의정부 서부역 주변 등 의정부2동 일원에서 다가오는 동절기를 맞아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화재예방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것으로,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청소년지도위원회 등 자생단체 회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민들에게 겨울철 대비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 등 자연 재난대비 안전사고예방 수칙이 담긴 홍보물을 나눠주면서 안전의식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
우종모 의정부2동장은 “동절기에는 특히 화재, 폭설, 결빙으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높아 사고 발생률이 높기 때문에,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철저한 예방과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의정부 역사를 왕래하는 모든 시민들에게 동절기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어 안전하고 행복한 의정부시로 나아가는 밑거름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