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울산시는 2월 1일 오전 11시 울산 KTX역에서 안전한 고향 방문을 위한 설 명절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울산시, 울산경찰청, 한국교통안전공단, 울산안전생활실천연합,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울산지부 관계자 등 36여 명이 참가한다.
참가자들은 귀향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안전운전 및 교통질서 지키기 참여를 홍보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설 연휴 교통사고 사망자의 62.4%가 18 ~ 06시 발생하는 만큼 야간?심야 시간 운전 시 졸음운전 예방 등에 각별히 주의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는 설 연휴 기간 도로전광표지(VMS), 버스정보단말기(BIT)를 활용하여 시민들에게 “전 좌석 안전띠, 졸리면 쉬었다 가세요” 등 다양한 교통안전 메시지를 홍보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