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출처 = KB국민은행]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주요 부동산 매물과 시세를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삼성전자의 인공지능 서비스 '빅스비'에서 종합부동산플랫폼 'KB부동산 리브온(Liiv ON)’의 매물 정보와 시세를 검색할 수 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국민은행과 삼성전자가 제휴협약을 맺고 빅스비와 연계한 부동산 검색 '캡슐' 개발을 진행해온 결과다. 이를 통해 리브온에 쌓인 약 70여만개의 매물 정보와 2만1천여개의 아파트 단지 정보, 6만7천여개의 평형대별 시세의 데이터를 빅스비에서 음성인식으로 찾아볼 수 있다.
삼성 빅스비 마켓플레이스에서 ‘KB부동산 리브온(Liiv ON)’ 캡슐을 추가하면 별도의 앱 설치 없이도 원하는 지역의 매물과 시세를 음성인식으로 검색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빅스비와의 제휴를 통해 부동산도 음성인식으로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어 이용자 편의성이 크게 확대됐다”며 “앞으로도 리브온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발해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