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정전·서울 화재·고속도로 추돌…전국 곳곳 사건사고 잇따라
경기 김포시 구래동 일대에서 정전이 발생해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1천170여 세대가 피해를 입었다.
18일 오전 10시 30분쯤 김포 구래동 일대에서 전력 공급이 끊기면서 다수의 주거 시설에서 불편이 이어졌다. 일부 오피스텔은 19일 오전까지도 전기 공급이 어려운 상황이다.
정전으로 엘리베이터가 멈추면서 승객 1명이 갇혔다가 구조됐다. ...
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영화 `인셉션` 포스터/롯데컬처웍스 제공]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대표 SF 액션 블록버스터 '인셉션'의 개봉 1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29일(수)부터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재개봉한다.
'인셉션'은 가까운 미래, 타인의 생각을 훔치기 위해 꿈 속에서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개봉 당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연출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 약 583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성공을 거뒀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인셉션'의 재개봉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 28일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GV(관객과의 대화)를 월드타워관 수퍼플렉스G에서 연다. 대형 스크린으로 영화를 관람하고 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GV에 참석한 관객 전원에게 '인셉션' 오리지널 포스터를 증정한다. 영화 개봉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