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제주시청사 전경]㈜영인건설(대표 임윤배)에서는 8월 13일 안동우 제주시장을 찾아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1,000만원의 성금을 제주시에 기탁하였다.
㈜영인건설은 도두동 소재, 철근 및 콘크리트 공사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과 연계하여 저소득 가구 후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영인건설 임윤배 대표는 “코로나19로 갑작스러운 위기상황에 놓인 가정이 위기를 극복하는데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시에서는 이번 모금된 성금을 관내 저소득 위기가구에 지원하여 가구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건설현장이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에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전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하며, 건강취약계층과 사각지대 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