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직원들 ‘사랑의 스트라이크’ 성금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부서장 박필용 수석)은 1월 16일 오전 10시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부서 직원 30여 명은 직원 화합을 위한 볼링대회를 개최해 스트라이크가 나올 때마다 ‘사랑의 스트라이크’라는 이름으로 5천 원씩 적립했으며, 그렇게 모인 ...
와이제이코퍼레이션(대표 김윤종)에서는 2020. 09. 22(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20,000매(1200만원 상당)를 제주시를 방문 기탁하였다.
와이제이코퍼레이션은 경기도 안성시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황사 방역 마스크 등 의약외품을 제조하는 전문회사로 마스크 생산을 통해 코로나-19 감염병을 예방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에도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와이제이코퍼레이션 김윤종 대표는 “제주도내 감염병 예방을 위한 노력에 보탬이 되고자 직접 생산한 마스크를 기탁하게 됐다”며“코로나-19로 인한 제주도민들의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지역사회 확산방지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하였다.
한편, 제주시는 이날 기탁된 마스크는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자 및 사회복지시설 등 취약계층 500여명에게 배부할 계획이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경제적 어려움과 심리적 불안감이 만연해 있는 시기에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고마움을 표하고 코로나-19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긴요하게 사용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