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제공 = 제주시]제주시는 문화도시 조성사업 일환으로 향토기업인 ㈜한라산(대표이사 현재웅)과 26일 한림읍 소재의 ㈜한라산 대회의실에서 상생업무 협약을 맺고,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제주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문화도시사업 홍보와 시민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한라산과 함께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방안 등을 마련키로 하였다.
특히, 상생업무 협약 일환으로 제주시 법정 문화도시 지정을 응원하는 내용의 홍보문안을 한라산 소주 100만 병에 부착하여 12월 중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중점 홍보키로 하였다.
한라산 소주 뒷면에 부착된 문화도시 홍보 큐알(QR)코드를 접속하면 문화도시를 응원하는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 “이번 상생업무협약을 계기로 향토기업인 ㈜한라산과의 다양한 공동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향유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며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했다.